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최고의나

나이들수록 '초동안 미모'가 되는 현실적인 방법을 해킹했다

by 썬취매 2024. 1. 13.

앞서 프랑스 철학자 미셀푸코의 주장을 통해 자기 수양의 관점에서 자기를 통제하고 자기와의 관계를 잘 맺는 것에 중요성을 리뷰했었다. 나아가 잘 먹고 잘 사는 데 있어서 특히 안티에이징, 동안에 대한 얘기를 좀 더 이어가 보려고 한다.

이번 생을 레전드로 만들 자기확언문

 

이번 생을 레전드로 만들 자기확언문

유명한 프랑스 철학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미셸푸코의 비공개선집을 보고 '자기창조', '자신과의 좋은 관계'에 대한 그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다. 그 깨달음을 실천하기로 결심하고 포스팅

flowish.tistory.com



10센치란 그룹의 아티스트로 유명해진 권정열 님이 동안외모의 대표주자로 뇌리에 떠올랐다. 그의 시간만 거꾸로 가는 걸까?ㅋㅋ

엘르코리아 권정열 인터뷰 중, 출처

(어디까지나 음악성이나 아티스트로서 그를 존경함을 먼저 밝힌다. )

바딤 젤란드에 저서 '트랜서핑 해킹 더 매트릭스'라는 책에 보면 현실을 내 마음대로 통제해서 잘 살기 위한 기법으로 강조하는 아래 3 가지가 나온다.

어떻게 생각하는가 ?
어떻게 먹는가 ?
어떻게 움직이는가 ?

 

위 세 가지를 질문을 유념하여 흔히들 말하는 '생각하는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즉, 영혼과 마음이 일치하는 만족한 삶으로 나아간다는 데 주요할 점이 있다.

의식적으로 살기위한 시도로 어떤 게 효과적일까?
책에서는 아래 예시와 같은 '의도선언'을 추천하고 있다.

 

내 몸 만의 모든 것이 정화되고 새로워지고 재생되고 있으며 나는 다시 젊어지고 있다. 노화과정은 거꾸로 이루어지고 있다. 생식은 내 몸 전체를 정상으로 만들어준다. 모든 필수적인 기능들이 재생되면서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다. 살아있는 몸에 필요한 것은 살아있는 음식이다. 살아있는 음식은 나의 몸 전체를 새롭게 만들며 재생과정을 시작한다. 이가 빠진 자리에 새로운 이가 자랄 것이다. 모든 혈액체계와 림프체계가 완전히 정화되고 새로워지면서 다시 태어난다. 척추 디스크도 완전히 재생된다. 나의 척추는 아이처럼 부드럽고 젊고 새롭다. 나의 모든 기관이 완전히 재생된다. 나의 두뇌에는 성장과 발달에 프로그램이 입력되어 있다. 매일 새로운 뉴런이 그것도 수백만개의 새로운 뉴런이 만들어진다. 두뇌 반구 사이에는 매일 새로운 연결이 만들어진다. 나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으며 나의 지성은 강하다. 나의 피부는 깨끗해지고 있으면 매끄러워지고 젊어지고 있다.
나의피부는 윤기가 나고 부드럽고 생기가 넘치며 탄력이 있다. 나는 젊고 아름답다. 아주 멋져 보인다. 나는 점점 더 아름다워지고 있다. 나의 몸 전체가 다시 태어나고 나는 젊고 잘생긴 엘프가 되어가고 있다. 나는 젊고 강하고 매혹적이다. 나는 젊고 잘생긴 엘프다.

480p. '트랜서핑 해킹 더 매트릭스' 중

 

엘르코리아 사진출처

 

'되고싶은 나'는 대체 먹는건가 (ft. 끌어당김의 법칙)

 

'되고싶은 나'는 대체 먹는건가 (ft. 끌어당김의 법칙)

앞서 메타인지향상과 끌어당김의 법칙과 관련한 아래 포스팅으로 새해부터 호응과 응원을 넘치게 받고있기에 끌어당김이 이미 시작된 것 같다 ㅎㅎ 나는 어떻게 트라우마를 극복했을까?_자청 v

flowish.tistory.com

 

태도를 바꾸고 비슷한 경험을 겪어본 나로서는 안티에이징은 멀리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바로 이런 결심하는 삶의 태도가 감정을 바꾸고 인생을 바꾼다는 점에 많은 지지를 보낸다. 시간이 갈수록 병에 취약해지고 힘이 빠진다는 노인 이미지같은 편견은 이제 쓰레기통에 넣어버리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갈수록 더욱 질 높은 삶을 영위하고 있다. 가능여부는 우리의 의도여부에 달린 것 아닐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