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로운/화제수집

염소•오리고기 맛집, 울산 '은굴산장' 방문후기☆☆

by 썬취매 2024. 1. 28.

굉장히 외진 곳에 위치하여, 아는 사람만 간다는 '은굴산장'에 날씨 좋은 날 방문했습니다. 그냥 오리아니고 청둥오리 불고기구요~ 여기는 염소고기 맛집이기도 한답니다.

성인 5명 나름 소식좌 구성이구요 ㅋㅋ 고깃집이지만 나물반찬이 일품이라고 해서 저는 나물위주로 공략하려고(?) 가봤습니다 ㅎ


여긴 예약방문이 일반적이라 도착 한시간 전에 전화예약하고 갔어요 ~



배정받은 방문을 딱 여니 기분좋아지는 한 상차림이 저흴 반기고 있었구요~

반찬은 다 먹고 그릇을 가져가면 리필해주셨습니다.


버섯 산나물 종류별로 너무 맛났구요~ 단맛이 좀 있긴하지만 그거빼고는 집밥같은 슴슴함이 건강한 느낌이 좋았어요^^

염소 한마리 불고기였는데 그냥 불고기 양념맛이라 세속의 맛에 길들여졌다면 그렇게 인상적인 맛은 아닐 수 있겠습니다 ㅋㅋ 그럼에도 약간 매콤한 맛도 났는데 후추맛인지 여튼 맛은 좋은 편입니다 ㅎ



오리불고기 한마리.. 둘다 매운양념베이스가 아니라서 이게 다른 고기 맞나 싶을 정도로 염소나 오리나 그맛이 그맛 같지만 염소는 특유의 향이 있긴 했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이 날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이랑 염소곰국인데 먹느라 사진을 패스 😆 ㅋㅋㅋㅋ




먹는 중에 다른 방에서 노래방 만창이 들려오는 데 ㅎㅎ 특별한 날 날잡아 가족이나 회식에 딱 맞을 곳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ㅋ 옆방서 노래 잘 부르시더라구요 ㅋㅋ



반찬은 셀프로 요청해서 셔틀(?)해야하는 부분이 있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방에 히터를 틀어주셔서 따뜻하게 먹고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위치 및 화장실을 포함해 위생적인 느낌은 좀 아쉬웠지만 독채에서 프라이빗한 건강한 외식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리고요 ㅎㅎ



6인분정도에 13만원 좀 넘게 나왔으니 참고하심 좋겠네요 ~☆

좋은 날씨 벗삼아 기분좋은 푸짐한 한끼 잘 먹었습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