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핫한쇼핑

캐시미어 목도리가 이 가격에? ft.아크네스투디오 목도리 핫딜

by 썬취매 2023. 1. 6.

겨울한파가 조금 꺾이려는 요즘인데요~ 그래도 아직 바람이 매섭습니다.. ㅜㅜ 그래서 찾아보는 밝은 색 포근한 목도리의 유혹 ㅎㅎ

사이트 자동번역으로 캡처했더니 제목이 '여드름 스튜디오' 실화인가요 ㅋㅋㅋ

저는 쇼핑할 때 나름의 기준이 있긴한데요~! 리뷰가 많으면서도 한국인들 평이 좋으면서 가격이 시중가보다 10배이상 저렴한 게 제 위시리스트에 들어갈 자격을 갖추기 때문에 ㅋㅋ 너무나 이쁜 캐시미어 목도리가 1만원대이면 득템아닌가요?

 

 

목도리가 길고 면적이 큰 건 구하기도 쉽지 않을 뿐더러 요즘 물가가 다 미친듯이 올라서 동대문가도 이 가격에 노브랜드 상표 제품도 사기어렵거든요 ~ ㅠㅠ

 

 

이미 발빠른 한국인들이 좋게 리뷰한 목도리 믿고 사봐도 될지 ㅎㅎ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참조해두겠습니다~! 그럼 모두 목도리 챙겨서 따뜻한 겨울 잘 마무리해봐요~~ 현명한 쇼퍼 화이팅!!+_+

 

 

 

https://s.click.aliexpress.com/e/_DBRCSj9

 

13.99US $ 50% OFF|22ss Acne Studios Men Women Cashmere Scarf Ac Women's Warm Blanket Colorful Plaid Tassels Men's Soft Shawls N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