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로운

쇼핑특가 10월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말자!

by 썬취매 2020. 10. 10.

10월부터해서 박싱데이까지 쇼핑구간이 다가왔네요~! 이제부터 연말까지 빅이벤트 빵빵 터지는거 예약인거 아시죠?

그래서 찾아보다 우연히 발견한 티몬 룰렛이벤트!!

 

10~16일까지 1주일간 출석쿠폰 이벤트 부터 유료멤버쉽회원한테는 반값할인쿠폰, 일반회원은 20프로까지 쿠폰제공이라니, 반값할인 좀 탐나네요! ㅎㅎ 특히 대가족이라면 이런 할인 행사는 꿀일듯 ㅠ

 

 

 

이건 티몬 고객 특별 이벤트라고 홍보하고 있긴하네요. 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이라니 그래도 일반적으로 10프로는 할인되는 거 같네요. 

본격적으로는 11월부터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기대됩니다. 늘 구매가 급한 물건으로 저는 휴지나 치약같은 생필품, 라면이나 일반소스같이 늘 있어야하는 먹는거, 브랜드 상품 이런 정도는 이런 이벤트 때 쟁여놓는거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돈은 써야 내 돈~

 

일단 구매금액대별 할인율이 커진다고 하니 집안 살림 리뉴얼하려는 디지털가전이나 금액대 큰 물품을 구매할 계획이면 이번 행사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모니터나 티비 가전 소비가 급격히 늘었다죠~!  새 휴대폰보다 티비가 싼건 안 비밀~! 이런 가전에도 2-30프로 쿠폰이 나간다는게 감동이구요 ㅠ 아직 홍보가 많이 안된 이벤트같으니 언능 좋은 물건은 선점하시구요!

 

 

 

저는 소박하게 소확행으로 감귤 눈여겨 보는데요. 만원이하 무료배송이면 배송하시는 분께 죄송할 정도로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도 제주 노지감귤이면 말 다했죠. 이 물건 팔려는 목적은 아닌데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쇼핑기준으로 정보를 공유드리는 겁니다.

 

 

티몬 열성 구매자는 아니었지만, 이런 좋은 기회가 올 때 필요한 것들 쓸어담는 지혜를 발휘하고 있죠. 슈퍼세이브 할인쿠폰으로 제공되는 할인율만 5만원이상 구매할 쇼핑 계획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강추합니다~!

 

지혜로운 가심비 높은 쇼핑하시고 풍요로운 10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