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로운/도전요리

간헐적단식 D-80☆ 한그릇요리, 1인밥상, 야채를 줄이니 생긴 변화

by 썬취매 2023. 12. 8.

레몬소진으로 귤대체 ㅋㅋ 사과 귤은 둘 다 달달해서 따로 차례대로 먹었다 ㅋ



레몬즙 70미리정도만 ㅋ 몸이 회복되어 용량을 조금 줄였다 ㅎㅎ 귤도 많이 먹으니까 !




어제 저녁 감자탕 냄새의 유혹을 이기고 오전에 먹는ㅋㅋ 꾸르맛☆ 뼈를 발라서 시래기 위주로 먹었다 👍

난 내가 채식주의자인줄 ㅋ 오랜만에 먹는 듯한 돼지등뼈맛 ㅋㅋㅋ 아마 내손으로 해먹진 않을 육식이긴 하다.. 먹다보니 맛있는 거지 냄새가.. ㅋ



요즘 바나나홀릭인데 이유는 모르겠당 ㅋ 달아서라기엔 감이 더 다니까.ㅋ


견과랑 바나나 어울리긴 한데 따로 먹어도 맛나네?ㅎㅎㅎ




단감은 달아서 잘 들어가기도 하고 수분감 충족하면서 배불리기 딱!! ㅋㅋ



고구마가 이쁘다☆

슈퍼푸드인 달걀과 동치미 무김치를 곁들이니 이또한 샐러드맛!




배를 좀 꺼뜨리려 나오니 바닥이 고구마껍데기색 ㅎㅎㅎ

아이젛아♡ 날씨 온도는 봄이 왔는건지~ 운동하기 좋은 날^^ 하루 10분 운동, 그 이상은 자유 수칙 ㄱㄱ


이렇게 오늘 식사를 마무리해도 괜찮을 줄 알았는데...

무리한 다이어트를 지양하는게 내 수칙이다. 허기지면 허기지는대로 내 몸의 리듬에 충실히 저녁밥으로 돼지김치찌개에 밥 말아 먹었다ㅎㅎ 감자고구마를 충분히 리필해 먹었음에도 채워지지 않는 2프로 때문인지 오늘 특별히 2끼 식사를 했다 ㅋ



내일부턴 다시 생채소를 많이 먹어야겠다. 확실히 화식을 늘이니 채소를 많이 먹을 때와 다르게 뭔지모를 헛헛함의 차이를 알 것도 같다 ..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