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핫한쇼핑

베트남 기념선물, 다낭 백달러 초콜릿

by 썬취매 2023. 2. 16.

지난 베트남여행에서 업어온 기념품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_+ 아래 백달러 초콜릿이었습니다~!!!

아래 다낭백화점격인 윈마트 시장조사 리뷰를 했었는데 안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참조드리면서 .. 여기 윈마트에서 산 거라 믿고 샀죠 ㅎㅎ

다낭 백화점 Winmart 시장조사 후기

일단 누군가에게 선물하기도 이쁘고 상징적이고 이게 돈다발 모양이라서 ㅋㅋ 제가 측면 사진찍는 걸 간과했지만 돈뭉탱이(?)입니다 ㅋㅋ

 

 

선물로 뿌린 거 외에 제가 먹어보려고 아끼다가 개봉하려보니~ 아직 유통기한 일년정도 남았구요~ 절대절대 지난 거 아닌데... 개봉박두!!!

 

 

 

와~ 짠 여니까 금괴같은 ㅋㅋ 일단 비주얼 합격이고요~ 함부러 따지지 않게 상자를 본드로 봉해놓은 거도 다 마음에 들었어요~ 한화로 약 2천원 안 준거 같은데~ 고급진 외관이 취향저격 ㅋㅋ

 

 

 

이왕 이렇게 된 거 맛도 좋겠지 하며 기대 만빵인데.. 응??

약간 유통기한 지난 거 같은 상한느낌의 초콜릿이.. 흠.. 가격대가 비싼 정도는 아니라서 살짝 의심은 들었지만, 상하지 않았더라도 그렇게 고급스러운 맛은 아닌게 아쉬웠어요 ㅜ 저렴한 초콜릿같은 기름과 재료가 겉도는 맛이랄까요... 웬지 다 먹지는 못할 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재미로 한번 정도 경험은 좋았네요~ 혹시 여행하시면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맺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