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사랑어록

'좋아하는 이유'가 '헤어지는 이유'가 되는 이유 ft.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by 썬취매 2022. 10. 12.

처음 보는 사람이라서, 잘 모르는 사람이라서 그 이유만으로 호르몬이 꿈틀되는 이유가 되기도 하는데요~ 인기 드라마였던 '스물다섯 스물하나' 의 백이진 연기를 보면서 베스트댓글을 리뷰할게요! ㅋㅋ

 

 

 

 

 

 

 

너의 함부로하는 행동이 좋아
(>>시간이 흐르고>>)
말 함부로하지마!






누구나 뜨끔할만한 부분 같아서
저는 이 드라마 좋더라구요 ㅎㅎ
 

위에 관련 클립 남기고 저는 짧은 감상으로 물러갈게요!! 금사빠는 안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