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최고의나

이번 생을 레전드로 만들 자기확언문

by 썬취매 2024. 1. 13.

유명한 프랑스 철학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미셸푸코의 비공개선집을 보고 '자기창조', '자신과의 좋은 관계'에 대한 그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다.

그 깨달음을 실천하기로 결심하고 포스팅을 열어본다.


먼저 잠들기 전과 기상 후 30분이 얼마나 우리의 감정과 무의식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지는 익히 말 안해도 아는 사실이다.

나아가 자신과의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자기창조에 이르는 데 도움을 줄 7가지 버전의 확언을 여기에 공유한다. 자기 전에 이 글을 읊어보기까지 한다면 우리의 이번 생은 레전드가 될 것을 확신한다 👍 단, 읽을 때 감사한 마음으로 진실하게 받아들이는 게 중요하다.





잠들기 전 인생을 변화시킬 자기확언 문장모음 zip.

1.

"나는 평화로운 마음으로 잠들 것이다. 하루의 모든 걱정과 스트레스를 놓아주며, 내일의 도전에 대비해 에너지를 충전할 것이다. 나는 자신에게 자부심을 느끼며, 오늘의 성취에 감사하다. 내일은 새로운 기회와 성공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며, 나는 그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 나의 내면은 평화롭고 안전하며,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찾아가고 있다. 내가 갖고 있는 모든 것에 감사하며 편안한 잠에 빠져든다."



2.

"나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평화로운 잠에 들 것이다. 과거의 실수나 걱정에 대해 두려움 없이 용서하며, 내일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내려놓는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내가 했던 선택들에 자부심을 느낀다. 내일은 새로운 기회와 긍정적인 변화가 오리라고 믿는다. 나의 내면은 안정되어 있고, 깊고 편안한 잠에서 내 내일에 대한 희망을 품게 된다."


3.

"이 순간을 마음 깊숙이 채워가며, 나 자신에게 휴식과 평화를 선물한다. 지금까지의 하루에서 얻은 모든 경험을 감사하며, 내일에 대한 기대를 가슴 깊이 담아내린다. 나는 나만의 특별한 존재로서 자랑스럽고, 오늘의 성취를 축하한다. 내일은 더 나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나는 그에 기대와 희망을 안고 잠에 들 것이다. 마음이 평화롭고 몸이 편안한 이 순간에 감사하며, 달콤한 꿈 속으로 빠져든다."


4.

"이 순간을 단순한 휴식이 아닌 나 자신에게 선물로 여기며, 마음과 몸을 풀어놓는다. 하루 동안의 모든 업무와 걱정을 내려놓으며, 내일의 미래에 대한 생각을 휴식에 맡긴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긴다. 내일은 새로운 기회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날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마음이 평화롭게 안정되고, 달콤한 꿈 속으로 편안하게 빠져든다."


5.

"지금 내가 있는 이 곳에서 나 자신에게 평화를 선물한다. 하루 동안의 모든 감정과 생각을 담아내리며, 마음을 여유롭게 펼치고 휴식을 취한다. 내일에 대한 걱정은 이곳에 두고, 지금 이 단순하면서도 소중한 순간에 집중한다. 나는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마음이 차분하게 안정되어 내일의 도전에 기대한다. 달콤한 꿈으로 향하는 이 여정에서 내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찾는다."


6.

"이제 나 자신에게 안식을 선물한다. 하루 동안의 모든 생각과 감정을 부드럽게 내려놓으면서, 마음을 평화롭게 정리한다. 내일의 걱정은 이곳에서 멀리 떨어뜨리고,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한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내일을 위해 힘을 내기 위한 휴식을 취한다. 이 편안하고 조용한 순간이 나에게 평온함을 선사하며, 달콤한 꿈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휴식을 취한다."


7.

"지금은 나에게 안식과 평화의 시간이다. 하루 동안의 모든 감정과 생각을 부드럽게 놓아주며, 마음의 평정함을 찾는다. 내일의 일에 대한 걱정은 여기 두고, 지금 이 곳에서 나 자신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나는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내일에 대한 힘을 채우기 위한 휴식을 취한다. 이 순간의 평안함이 나에게 달콤한 꿈을 선사하며, 편안한 수면을 안겨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