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싸로운/화제수집

만원대 뷔페! 울산 명촌 한식뷔페 건강밥상 후기 ☆☆

by 썬취매 2024. 2. 17.

지인 소개로 가본 울산에 있는 한식뷔페 리뷰 해볼게요~ 여기는 이전에 리뷰했던 오천원밥상 '황담채' 뷔페가 떠올랐었는데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식당일 수 있겠다 싶은 ㅎㅎ

울산 명촌한식뷔페

11:00~21:00
토일 주말도 운영

울산 북구 명촌23길 41
052-283-4458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는 편했습니다..만, 식사하는데 여기 댄 거 맞냐고 자꾸 전화가 오는?? 식당에서 밥 먹는데요 ㅋㅋㅋ



입구에 반찬을 따로 팔고 있더라구요~ 손님들과 주방 식사 준비해주시는 분들이 나이대가 좀 있으신 편이었습니다 ㅎ




음식을 퍼나를 때 😸 행복감이란 ㅎㅎ




가짓수는 진짜많고 양도 많았습니다 ㅎㅎ 이 식당 한끼 만 천원으로 고물가시대에 살아남을 수 있으시다면 창조경제 성공하신 걸로 !!




닭튀김, 아구찜같은 게찜에 고기도 들어있고 후식으로 빵과 식혜까지 ㄷ ㄷ 나름 재료를 아끼지 않고 괜찮은 편이지만 아무래도 단짠 분식류도 많기에 입맛까다로운 사람이면 패스^^




만원대 한끼 식사도 어려운 요즘 이렇게 다양한 음식에 다들 황홀한 얼굴이었네요 ㅎㅎ




여기는 브레이크타임이 없다는 게 또 다른 장점이구요!


제가 평소 먹는 음식과 많이 다른 편이라 먹고 싶은 음식에 제한이 많았..다는 게 좀 아쉬운 점이네요. 먹고 나서 물이 많이 당겼어요 ㅋㅋㅋ 뷔페답게 많이 달달하고 기름진 음식이 많아서 제 기준 건강밥상과는 달랐지만 평소 집밥을 많이 못 먹거나 양이 큰 편인 대식가라면 만족하실 수도 있을..?  울산 명촌 한식뷔페 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