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최고의나

베스트셀프 D-4 ☆ 컨디션조절팁, 매일이 기대되는 삶!

by 썬취매 2023. 12. 15.

오전시간을
의미있게!

일어나자마자 이제는 컨디션조절에 힘쓴다.  바로 내 감정이나 기분을 알아차리고, 나를 보살피게 되었는데 그럴만한 감정적 여유가 생긴 변화에 감사하다 ㅎㅎ



첫식사는 갖가지 과일을 한데 모아놓고 먹는다. 먹기전부터 뭔가 든든해보이고 이걸 준비하면서 스스로에게 공들인다는 느낌자체가 사랑스러워 좋다.



하루의 기분을 결정하는 것?!


스스로를 귀하게 생각할 수 있냐에 따라 그 하루의 기분이 좌우될지 모른다.

무나물, 양송이 볶음밥에 양파, 깨 매실청, 진간장으로 휘뚜루 만든 양념장과 김에 싸먹으니 그걸로 행복가득 ㅋㅋ



오랜만에 당근사과즙 캬 ㅡ아 ☆





햇감자 삶아먹으니 감자에서 버터향이 솔솔~

감자가 이렇게 달달한 맛일줄 ㅎㅎ



곶감두개와 바나나 한개를 더 먹고,





김치가 맛있어서 고등어랑 한숟갈 먹었다.

어제까지 중독되어있던 현미푸레이크같은 가공식품대신 건강한 방식으로 포만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ㅋㅋㅋ



먹는 게 전부는 아니다


식단관리는 기본이고 하루 중 하고자하는 일에 몰입하는 시간의 질이 내 행복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잘 먹는 여부가 생활과 이어지더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