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최고의나

베스트셀프 D-10☆ 명상효과후기, 고탄저지, 날마다 내게 좋은 일이 생긴다!!

by 썬취매 2023. 12. 21.


현미채식
고탄저지 효과는?


어제 밥만 일반공기의 4그릇 정도 먹었는데 ㅎㅎ 평소보다 밥 위주로 고탄저지했었다. 저탄고지가 유행인 시대에 고탄저지가 웬말인가 싶겠지만 황성수박사님 말씀처럼 현미채식 해보면 안다 ㅋ 이렇게 먹어도 웬만해서 살도 안찌고 가짜허기가 없다는 걸 ㅎ

레몬즙 140미리

어제는 흰쌀 밥섞어 현미 위주로 먹었고 오늘은 잡곡 현미밥만으로 통일했다. 그러자 의외로 군것질도 안 찾게 되고 밤에 아주 편안하고 만족한 시간에 보냈기 때문에 오늘 또 간단한 반찬과 밥위주로 식사를 해야 겠다고 마음먹었다.


<<어제 평소보다 밥을 많이 먹을 수 밖에 없던 후기>>

https://flowish.tistory.com/m/571

베스트셀프 D-9☆ 간편한끼, 밥도둑, K-소울푸드, 최애 자취메뉴!!

한국인이라면 공감할 K 소울푸드!! 아래는 차리기 간편하면서 맛은 최고로 있다는 한국인의 밥상메뉴 두 가지이다 ㅎㅎ 김치에 돌김별거 아닌 메뉴 같은데 먹다보면 꼭 리필하거나 고봉밥을 먹

flowish.tistory.com



그러고 일어나서 밥을 안 먹어도 괜찮은 공복 시간을 가졌다는게 밥위주 식사 효과인지? ㅋㅋ어제 이후 공복 시간을 거의 20시간이상 두고 첫끼로 레몬즙부터 마셨다.

레몬즙은 비타민C 고용량으로 면역을 올리기 위해서 의식적으로 몸에 챙겨주고 있다ㅎ


면역지킴이 양배추쌈!

앞서 포스팅한 바대로 십자화과 채소를 매일 먹으려고 노력을 하는데 이 조합이 가장 맛있었다.

바로 양배추와 멸치액젓등 양념 그리고 밥ㅋㅋ 👍 👍



명상의 효과??


식단도 나에게 잘 맞춰서 가고 있는 편이지만 정서적인 안정은 명상이 최고라고 생각이 든다. 종교적인 기도도 너무 힘들고 나랑 잘 맞는 느낌이 안들어서 명상이고 기도고 내려놓았던 나였는데ㅎㅎ

아침 저녁 숨쉬기에만 집중하자는 생각으로 좋은 확언을 많이 듣고 확언을 쓰고 하면서 왠지 일도 잘 풀리고 있다. 좋은 일들이 생겨야 기분이 좋아질 거 같았는데 실제로 그런 일들이 일어나는 것 같아서 너무 신기하다. (좋은 일에 대해서는 따로 감사일기에 작성해서 기록한다.) 고작 명상 3일차에 😆


뇌에 부담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정말 나에게 많은 기대 없이 매일 1 프로씩만 나아지자는 걸 목표로 새롭지만 작은 한가지씩 실행을 하고 있는 것들이 보람을 주기도 한다.

김치에 김싸먹음

어제 밥을 2끼에 나눠서 먹고 여러모로 좋은 느낌이 들어서 오늘도 실행했다. 좋은 것은 계속 이행하는 걸로ㅎㅎ☆



오늘은 완전 가짜허기 아웃! 나쁜 군것질 제로^^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