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혜로운/최고의나

베스트셀프 D-9☆ 간편한끼, 밥도둑, K-소울푸드, 최애 자취메뉴!!

by 썬취매 2023. 12. 20.



한국인이라면 공감할 K 소울푸드!!
아래는 차리기 간편하면서 맛은 최고로 있다는 한국인의 밥상메뉴 두 가지이다 ㅎㅎ

김치에 돌김

별거 아닌 메뉴 같은데 먹다보면 꼭 리필하거나 고봉밥을 먹게 된다.ㅋㅋ

돌김에다가 밥 싸먹는 건데 김치와 찰진 밥 궁합에 맛있어 어쩔 줄 모르게 한다. 여러번 먹다보니 여러 반찬은 필요도 없고 딱 주인공인 김치와 김이 빛날 수 있도록 나머지는 줄여주는 게 맛이 더 좋았구나.ㅎㅎ




젓국에 양배추쌈

내가 탄수화물 중독인가 고민하게 된 메뉴ㅋㅋ 멸치볶음에 흰쌀밥도 너무 찰떡인데ㅎㅎ 양배추에 젓갈이나 젓국 찍어 먹으면 둘이 먹다 죽어도 모를 맛이다 ㅜ

정말 간단한 메뉴면서도 다이어트도 되고 소화도 잘 되는데 요즘 너무 많은 신메뉴가 많아져서 까먹고 안 먹게 되는 게 함정ㅠ 이게 과자야 밥이야 할 정도로 맛나다..멸치나 젓국의 감칠맛이 야채의 신선함과 아삭함을 감싸며 아삭! 쫀득한 밥알과 삼위일체하면 게임오버 ㅋㅋㅋ 이런 맛은 수출해야한다!



한끼 식사에도 크게 기뻤다. 아침에 긍정확언과 명상하는게 영향이 있는 것 같다. ^^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